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산에산 화덕구이(일산애니골 맛집. 고기요리)

by Gomdori77 2022. 6. 28.
728x90
반응형
일산 풍동 애니골
참나무 장작 화덕구이 맛집

한우 채끝등심, 생갈비, 훈제오리, 통삼겹,
된장찌재, 김치말이국수



가족 모임 장소 검색중 발견한
화덕구이 고기 전문점
‘산에산 화덕구이’

유명한 맛집이라
주말엔 웨이팅이 길어서
주중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였네요

일산애니골 초입부에 있어 찾기 쉽고
주차장도 넓어 편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건물 1층에 있는
‘산에산 그리고 커피’

사회적 거리두기는 끝났지만
아직 정상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산에산 화덕구이는 2층에 있는데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이용하면 됩니다.





2층으로 올라오면 간단히 손을 씻을수 있게 마련된
세면대도 보이네요.




나무 틈새로 보이는 주방엔
화덕이 있어요.






홀에 들어가는 길에 있는
그동안 다녀간 유명인들의 싸인과
참나무 장작들



가족 모임으로 예약해
단독 룸으로 안내 받았네요.

밖에 날씨가 더웠는데 에어컨도 있고
층고도 높아 쾌적하게 이용 할 수 있었습니다.






미리 세팅되어 있는 기본찬들





고기 추가시
10분전에 미리 주문하면
화덕에서 초벌 구이된 고기가 나옵니다.
먹기 좋게 잘라 살짝 굽기만하면
굽는 연기도 안나고
바로 먹을수 있어 정말 편하더라구요.




참나무 화덕에 구워서 그런지
잡내는 없고 깔끔한 향과
기름기는 쫘악 빠졌는데 육즙은 살아있어
탱탱한 식감도 좋고
정말 맛있습니다.

먹느라 정신이 없어 사진에 없는
훈제오리. 생갈비도 맛있습니다.
한우 채끝등심은 진짜 예술입니다.

여러가지 다양하게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고기 먹을때 꼭 함께 먹는
된장찌개와 공기밥도 추가해서
더욱 맛있게 즐겨봅니다.




대량의 고기를 섭취(?)한뒤
김치말이국수로 깔끔하게 마무리 합니다.





각종 반찬과 채소도
필요한 만큼 가져올수 있는 셀프 반찬코너

야채를 좋아하는 저는
직원분들에게 부탁하는것 보다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먹는게 편해서
셀프코너가 있으면 넘넘 좋아요.




1층 카페가 코로나 여파로 열지 않아
2층에서 자판기 커피 한잔 뽑아
1층 테라스에서 바깥 공기 맞으며 마셔봅니다.

가족 모두 정말 맛있게 먹었다고 좋아하십니다.

독립된 공간에서
여유있게 먹으며 담소 나눌수있어
단체 모임으로 정말 좋네요.

맛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해
자주 들릴것 같습니다.




산에산화덕구이 일산본점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숲속마을로 85-26 2층
http://naver.me/xE1qSf5I

산에산화덕구이 일산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0 · 블로그리뷰 432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